㈜한국팜비오, "사랑의 후원금" 기탁

- 홀몸노인의 따뜻한 겨울나기 나눔 실천 -

박철우 기자 pro861@hanmail.net
2021년 11월 17일(수) 20:12
한국팜비오 겨울나기 후원금 전달 모습(11.17)
[충주/CTN]박철우 기자= ㈜한국팜비오(회장 남봉길)는 17일 충주 지역 홀몸노인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충주시노인복지관(관장 김웅)에 후원금 1,500만 원을 전달했다.

㈜한국팜비오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충주시노인복지관에서 매년 실시하던 모금행사가 힘들어진 상황을 알고 지난해에도 1,500만 원을 후원하며 지속적인 나눔 실천으로 지역 사랑을 몸소 보여주고 있다.

이번에 후원한 기탁금은 지역 내 저소득 홀몸노인 100여 명에게 연탄과 난방유 및 난방용품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남봉길 회장은 "한국팜비오는 어려운 이웃에게 건강한 삶의 동반자가 되기 위해 다양한 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는 뜻을 밝혔다.

김웅 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함께해주신 ㈜한국팜비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직원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99년 설립된 (주)한국팜비오는 완제의약품 제조기업으로 충주시에 EU-GMP 공장이 있으며, 작년에는 충주시와 155억원 규모의 투자협약을 체결하는 등 꾸준히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제약회사이다.
박철우 기자 pro861@hanmail.net
박철우 기자 입니다.
박철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CTN - 확실하고 진실된 뉴스! 홈페이지(http://www.ctnew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