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TBX 멤버십 앱에서 쉽게 ‘차계부’ 서비스 론칭
정민준 기자 jil3679@daum.net
2022년 05월 12일(목) 20:39
▲대형 차량 관리를 TBX 멤버십 앱에서 쉽게, 한눈에볼수 있다.(한국타이어 제공)
[경제/CTN]정민준 기자ㅣ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TBX 맴버십 앱 ‘차계부(차량 가계부)’ 서비스를 새롭게 론칭하며, 상용차 차주들의 편리한 차량관리를 돕는다.

이번에 선보이는 ‘차계부’는 차량 관리를 위한 맞춤 분석 서비스다. 이용자가 누적 주행거리, 평균연비, 정비 주기 등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연비가 계산되고, 정비 예정일이 다가오면 알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쉽고 편리하게 차량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TBX 멤버십 앱 카메라로 영수증 사진을 촬영하여 수입, 지출 내역을 쉽게 입력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자동차를 유지하고 운행하는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어, 상용차 차주들의 효율적인 사업 관리를 돕는다.

차계부 론칭 기념으로 오는 6월 25일까지 차계부 입력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타이어 지출내역, 정비 지출내역, 주유 지출내역, 기타 지출내역, 수입 내역을 각각 입력할 때마다 이벤트 참여 티켓을 지급 받아 ‘ TBX 놀이터’에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은 △신세계 상품권 3만원 △SK 주유권 1만원 △CU 상품권 1만원 등 인기 모바일 상품권으로 총 1,400명에게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BX 멤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정민준 기자 jil3679@hanmail.net
정민준 기자 입니다.
정민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CTN - 확실하고 진실된 뉴스! 홈페이지(http://www.ctnew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