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군, 칠갑마루 온라인 쇼핑몰 입점기업 모집
한성진 기자 handumok@hanmail.net
2022년 05월 16일(월) 10:33
'칠갑마루' 온라인 쇼핑몰(www.칠갑마루.com)화면 캡쳐
[청양/CTN]한성진 기자 = 청양군은 관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청양군 공동브랜드 '칠갑마루' 온라인 쇼핑몰(www.칠갑마루.com) 입점 기업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모집기간은 5월 16부터 5월 31일까지며 제품 입점 시 ▲제품 사진촬영 ▲상세페이지 디자인 및 제작 ▲광고·마케팅 등을 지원받는다. 단, 판매수수료(6%), 택배비, 택배발송 업무는 업체에서 부담한다.

관내 사회적기업이라면 농특산물, 식품가공품, 서비스, 체험 분야 등 종목에 관계 없이 입점이 가능하며, 올해 신규 신청기업에 입점 우선권이 주어진다.

신청은 담당자 이메일(flosunny@korea.kr)로 신청하며, 신청서는 군 홈페이지 새소식란에서 받을 수 있다.

한편, 현재 칠갑마루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사자산마을, 청아름, 깡깡협동조합 등 13개 사회적기업이 입점해 52개 품목이 판매되고 있다.

한은규 사회적경제과장은 "관내 사회적경제기업은 54개소로, 먹거리에서부터 디자인, 영상물, 생태교육, 직업체험, 여행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운영중이다"라며 "올해는 칠갑마루 쇼핑몰 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할인 프로모션 등을 통해 사회적경제기업제품 온라인 홍보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칠갑마루 온라인 입점에 따른 자세한 사항은 청양군청 사회적경제과 사회적경제팀(940-407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성진 기자 handumok@hanmail.net
한성진 기자 입니다.
한성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CTN - 확실하고 진실된 뉴스! 홈페이지(http://www.ctnews.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