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사]유기준 아산시의회 의장

송년사
[송년사]유기준 아산시의회 의장
  • 입력 : 2015. 12.22(화) 21:00
  • 한성진 기자
오피니언
기고
칼럼
사설
인사
종교
동정
신년사
송년사
안창현의 칼럼
발행인 칼럼
CTN논단
만물창고
가재산의 삶의 이야기
리채윤의 신사임당의 자녀교육법
문영숙의 꼭 알아야 할 항일독립운동가 최재형
CTN문학관
김영희 교육에세이
박순신의 사진여행
주대호의 물고기 사육정보
유기준 아산시의회 의장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다사다난했던 을미년이 보람과 아쉬움이 교차하며 역사 속으로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2015년 한 해는 시민 여러분이 흘린 땀방울들이 아산시의 가장 소중한 결실이 되어 시 발전에 밑거름이 되었고, 우리 아산시의회가 더욱 더 선진의회로 가고 있는 것은 시민여러분들의 깊은 관심과 애정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지난 1년 의정에 대한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여러분은 물론, 시민의 복지향상을 위해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친 동료의원, 아산발전을 위해 시정을 성실히 이끌어 주신공직자 여러분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제7대 아산시의회는 지난 1년간 아산시의 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한 일에 노력한 의정활동 이었습니다.

대전충남 기초의회 중에서는 최초로 동시수화통역을 지난 6월 제180회 정례회부터 실시해 소외계층까지 의회의 활동을 알리는 열린 의회가 되도록 했고,행정사무감사를 앞당겨 감사에서 드러난 문제점을 다음연도에 반영할 수 있도록 조치 해 혁신하는 의회가 되기 위해 노력했으며,

아산만매립지내의 아산땅 회복을 위해 행자부방문, 성명서 채택, 서명운동과 아산초등학교 건립 건의문 채택 등 성과중심 의회를 위해 매진한 한 해였습니다.

지난 1년이 현안과제를 해결하면서 구체적인 대안을 제시한 단계였다면, 오는 2016년은 성숙된 시민의 의견이 최대한 행정에 반영되어 시민이 행복한 아산이 되도록 의정활동에 매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가오는 병신년 새해에도 아산시의회가 시민의 의견을 대변할 수 있도록 깊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금년 한해 정말로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5.12.

아산시의회 의장 유기준
한성진 기자 handumok@hanmail.net
한성진 기자 입니다.
한성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