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웰빙푸드, 코로나19 방역 마스크 후원

천안
㈜금강웰빙푸드, 코로나19 방역 마스크 후원
  • 입력 : 2021. 06.18(금) 11:10
  • 김태연 기자
충남
충남
천안
공주
보령
아산
서산
논산
계룡
당진
금산
부여
서천
청양
홍성
예산
태안
[천안/CTN]김태연기자 = ㈜금강웰빙푸드(대표 김정순)은 지난 17일 (재)대한성공회유지재단 쌍용종합사회복지관(차윤희 관장대행)과 주택관리공단 천안쌍용1관리소(김흥주 소장)에 마스크 4,000개를 전달했다.

㈜금강웰빙푸드는 2005년 사업을 시작해 충남지역(천안 소재)을 기반으로 전국적으로 단체급식, 업소용 주방 기구를 제작 판매하는 기업으로, 마스크 기부 및 점심식사 나눔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후원 마스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김정순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는 데 작게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더욱 관심을 기울이며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차윤희 관장대행도 "(주)금강웰빙푸드의 후원으로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마스크 등 방역물품 구입에 경제적 부담을 겪는 독거어르신 등 복지당사자들이 걱정을 덜 수 있었다"며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당사자 및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함께 협력 하겠다"고 전했다.

쌍용종합사회복지관은 '당사자의 삶을 세우고 지역사회의 사람살이를 거들어 사람다움 사회다움을 실천하는 복지관'의 미션으로 전문적인 사회복지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www.ssbok.or.kr) 및 대표 전화(041-571-4064)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김태연 기자 cks7089@naver.com
김태연 기자 입니다.
김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