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밀양시 여성농업인 리더십 배양 교육 성료

밀양시
2021년 밀양시 여성농업인 리더십 배양 교육 성료
  • 입력 : 2021. 07.14(수) 21:36
  • 방미희 기자
경남
경남도
창원시
김해시
양산시
밀양시
사천시
진주시
통영시
거제시
함안군
창녕군
의령군
합천군
산청군
하동군
거창군
함양군
남해군
2021년 여성농업인 리더십 배양 교육 사진
[밀양/CTN]방미희 기자 = 밀양시는 지난 13일 한국여성농업인밀양시연합회(회장 이영자) 회원 17명을 대상으로 '2021년 여성농업인 리더십 배양 교육'을 다옴공방(밀양시 초동면 소재)에서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농업농촌의 현실적인 주역인 한국여성농업인 회원 중심으로 농촌 주역으로서의 자부심 고취 및 조직 결속력을 강화하고 여성 리더로서의 능력배양과 여성농업인 단체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은 코로나19 감역 확산 방지를 위해 체온측정,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사용 등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2개조로 나눠서 진행했으며, 다옴공방 김정희 대표와 함께 천연염색 체험 및 실습을 통해 농사일과 가사일에 바쁜 농촌여성의 심신수양과 숨겨진 재능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

한여농밀양시연합회 이영자 회장은 "농촌의 바쁜 일상 속에서 회원들간 끈끈한 결속력을 다지는 소중한 시간에 됐으며, 특히 천연염색 체험으로 회원들의 문화적 소양 향상 기회를 가져 좋았다"고 전했다.

밀양농업기술센터 손재규 소장은 "이번 리더십 배양 교육을 통해 관내 농업·농촌의 현실적인 주역인 여성농업인들의 리더로서의 자질 향상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고, 앞으로 더욱 좋은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우수한 여성농업인으로서의 발전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방미희 기자 dore146@naver.com
방미희 기자 입니다.
방미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