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해양머드박람회조직위, '봄격할인' 게릴라 이벤트

포토
보령해양머드박람회조직위, '봄격할인' 게릴라 이벤트
- 충남도청 지하 1층에서 11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붐업 조성 위해 마련
  • 입력 : 2022. 04.11(월) 21:50
  • 한성진 기자
종합
핫이슈
사건사고
인터뷰
포토
스포츠
연예
기업소식
동영상
[사진제공=보령해양머드박람회조직위]
[충남/CTN]한성진 기자 = 보령해양머드박람회조직위원회(사무총장 조한영)는 11일 오전 박람회 성공개최를 위한 '봄격할인'(봄맞이 격하게 할인)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했다.

조직위원회는 충남도청 본관 지하 1층 구내식당 앞에서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2시간동안 박람회 마스코트인 토니, 꾸니, 자리를 활용해 주위의 시선을 끄는 게릴라 이벤트를 전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반짝 열린 게릴라 이벤트는 입장권 할인판매, 미니룰렛 및 인증샷 업로드 등을 통해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의 인지도를 높여 붐업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날 다양한 행사를 선보였으며, 박람회 공식 SNS채널에 가입하거나 티켓구매자에게는 미니룰렛 게임혜택을 제공해 당첨자에게 머드 샴푸와 마스코트 뱃지, 토니 캐릭터비누, 머드 에센스팩, 머드비누, 반려견 머드샴푸키트 등을 지급했다.

또 토니·꾸니와 인증샷 후 해시태그를 달아 사진 업로드 미션을 완료한 참여자에게도 다양한 상품을 제공했다.

조직위 한 관계자는 "공무원들의 반응이 예상외로 좋았다"며, "앞으로 이 같은 행사를 한번 더 열어 박람회 성공적으로 이끌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는 해양머드의 신산업에 대한 가치를 공유하고 관련 산업을 전시해서 머드의 가치를 재평가하기 위해 마련한 서해안권 최초 해양 관련 국제행사이다.

'해양의 재발견, 머드의 미래가치'라는 주제로 오는 7월 16일부터 8월 15일까지 한 달 동안 대천해수욕장 인근에서 개최되며, 충청남도와 보령시가 공동 주최하고 해양수산부가 후원한다.
한성진 기자 handumok@hanmail.net
한성진 기자 입니다.
한성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