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모범어린이·아동복지 유공자 '표창'

홍성
홍성군, 모범어린이·아동복지 유공자 '표창'
  • 입력 : 2022. 05.10(화) 17:48
  • 한성진 기자
충남
충남
천안
공주
보령
아산
서산
논산
계룡
당진
금산
부여
서천
청양
홍성
예산
태안
홍성군은 제100회 어린이날을 기념해 아동복지 증진 모범이 되는 유공자 및 유공 공무원등 18명을 선정해 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 홍성군 제공
[홍성/CTN]한성진 기자 = 홍성군은 지난 9일 제100회 어린이날을 기념해 아동복지 증진 모범이 되는 유공자 및 유공 공무원등 18명을 선정해 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홍성군 복지정책과 김미나 주무관은 지역아동센터의 공공성 강화 및 각종 제도적 기반 구축을 통해 아동복지 증진에 이바지해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광천초 김하나 어린이는 적극적인 봉사 정신과 모범이 되는 학교생활로 충남도지사 표창을 받았으며, 군수 표창자로는 ▲김국회(충청남도교육청 장학사) ▲서승진(충남서부아동보호전문기관 상담원) ▲백현주(전두엽프리즘 소장) ▲소미자(갈산지역아동센터장)
▲현숙(홍성군다함께돌봄센터2호점 센터장)▲박선희(홍성군 아동복지교사) ▲서동명(꿈드림지역아동센터 생활복지사) ▲이연신(효성숲어린집 원장) ▲노은지(홍주초6) ▲전은민(용봉초6) ▲김영기(광천초6)▲명혜민(홍성초6) ▲조정윤(내포초6) ▲이보현(광천초6) ▲조상미(갈산초6) ▲이무율(내포초4)등 16명이다.

김석환 군수는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도 우리 어린이를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일선의 아동복지 종사분들과 모범어린이로 표창을 받은 어린이 여러분께 감사와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성진 기자 handumok@hanmail.net
한성진 기자 입니다.
한성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