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논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 21일 열린다

논산
' 논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 21일 열린다
  • 입력 : 2022. 05.19(목) 10:48
  • 정지철 기자
충남
충남
천안
공주
보령
아산
서산
논산
계룡
당진
금산
부여
서천
청양
홍성
예산
태안
청소년어울림마당 유스팜포스터[논산시 제공]
[논산/CTN]정지철 기자 = 청소년과 함께 만들어가는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문화예술활동의 장이 펼쳐진다.

여성가족부, 논산시가 주최하고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 및 논산시청소년문화센터가 주관하는 '논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이 오는 21일 14시부터 16시까지 논산시청소년문화센터에서 개최된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의 접근이 용이하고, 다양한 지역사회 자원의 결합을 바탕으로 문화예술, 스포츠 등을 소재로 한 공연, 경연, 전시, 놀이, 문화체험이 이뤄지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다.

논산시청소년문화센터는 관내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활동의 생산자 또는 소비자로서 주도적으로 문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논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을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의 재미를 높여줄 스포츠, 놀이체험, 이벤트 활동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농산물과 환경을 주제로 한 무료 체험부스로 기획된 이번 논산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등 청소년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환경, 농산물, 이벤트, 놀이체험 등으로 구성되어 더욱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권경주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 대표이사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을 통해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선도하는 것은 물론 코로나19로 지친 청소년과 논산시민들이 오랜만에 문화·예술·놀이체험을 만끽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유스팜'은 참여 접수는 논산시청소년행복재단 홈페이지(www.nsyouth.or.kr)또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논산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활동팀(☎041-730-6025)로 하면 된다.





정지철 기자 lby4426@gmail.com정지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