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온FC, 이재관 천안시장 후보와 천안시 갑지역 출마자들에 대한 지지선언!

정치
유니온FC, 이재관 천안시장 후보와 천안시 갑지역 출마자들에 대한 지지선언!
  • 입력 : 2022. 05.24(화) 00:05
  • 강현수 기자
정치
정치
4·15총선
유니온FC가 이재관 천안시장 후보와 천안시 갑지역 출마자들에 대한 지지선언을 하고 있다.
[정치/CTN]강현수 기자 = 유니온FC(회장 한경욱)가 지난 22일 천안축구센터 2구장에서 열리는 동부연합리그 경기에 앞서 양승조 충남도지사, 이재관 천안시장, 최영미(충남도의회, 1선거구), 한영신(충남도의회, 2선거구), 정병기(충남도의회, 3선거구), 류제국(천안시의회, 가선거구), 안미희(천안시의회, 가선거구), 복아영(천안시의회, 다선거구), 오승화(천안시의회, 다선거구) 후보 등 천안시 갑 지역 출마자들에 대해 지지선언을 했다.

유니온FC는 회원수 약 50여명으로 천안시축구협회 동부연합리그 소속으로 오늘 지지선언에는 가족들을 포함하여 약 80여명이 함께 했다.

오늘 지지선언에는 천안갑 문진석 국회의원도 함께 했다. 이 자리에서 문 의원은 "충남의 정치 1번지 천안갑에서 승리해야 모두가 승리할 수 있다"고 강조한 후, "천안갑에 뿌리를 두고 있는 유니온FC와 함께 민주당 후보들의 승리를 위해 함께 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한편 이재관 천안시장 후보는 참석한 후보들을 대표하여 ▲공공체육시설의 지역편중이 심각한 상황이라며 ▲종합스포츠센터 등 동부지역 주민들의 숙원사업 해결을 위한 구체적인 확충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힌 후 ▲축구종합센터를 연계한 스포츠관광산업 육성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겠다고 약속했다.
강현수 기자 visso8478@naver.com
강현수 기자 입니다.
강현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