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한산모시문화제, 열기구 타고 축제장을 한 눈에

서천
서천군 한산모시문화제, 열기구 타고 축제장을 한 눈에
- 한산초 운동장서 열기구 체험, 재미와 홍보 두 마리 토끼 잡다!
  • 입력 : 2022. 05.25(수) 10:43
  • 임종복 기자
충남
충남
천안
공주
보령
아산
서산
논산
계룡
당진
금산
부여
서천
청양
홍성
예산
태안
서천군 한산모시문화제추진위원회는 한산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기구 타기 이색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서천/CTN]임종복 기자 = 서천군 한산모시문화제추진위원회(위원장 노박래, 이하 추진위)가 오는 6월 11일과 12일 양일간 한산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열기구 타기 이색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산모시관에서 한산전통시장으로 축제장이 확대됨에 따라 추진위는 많은 인파가 한산모시관으로 집중될 것으로 예상, 아동·청소년들의 한산전통시장 유입을 위해 이색 체험프로그램을 도입키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추진위는 한산전통시장에서 1~2분 거리에 있는 한산초등학교와 사전 협의를 통해 열기구 체험 공간을 확보하고, 한산모시문화제 행사기간 계류형 열기구 체험을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추진위는 열기구에 행사 홍보 현수막을 달아 행사장임을 홍보하고 행사장을 찾은 아동·청소년들에게 이색적인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두 마리 토끼를 잡을 계획이다.

체험 신청은 현장접수로만 진행되며, 체험비는 5000원에서 1만원으로 저렴한 비용에 탑승 가능하며, 탑승인원은 1회 3~5명이다.

한편, 열기구 체험은 오전 10시부터 정오,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는 시간대에 운영되며, 풍속 5m/s 이상 또는 우천 시 운영이 중단될 수 있다.

임종복 기자 pr0054@hanmail.net
임종복 기자 입니다.
임종복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