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군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서천
서천군, 군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내달 29일까지 '제3회 서천군 생각대로 톡(talk)' 아이디어 공모
  • 입력 : 2022. 06.21(화) 11:09
  • 임종복 기자
충남
충남
천안
공주
보령
아산
서산
논산
계룡
당진
금산
부여
서천
청양
홍성
예산
태안
서천군이 군민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제3회 서천군 생각대로 톡(talk)' 군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연다고 밝혔다.
[서천/CTN]임종복 기자 = 서천군이 군민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제3회 서천군 생각대로 톡(talk)' 군민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연다고 밝혔다.

내달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는 인구 정책, 지역경제 활성화,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한 모든 분야(관광, 복지, 환경 등)에 대해 창의적인 정책 아이디어를 제안하면 된다.

참여 대상은 서천군민 또는 관내 직장 및 학교 재직자(재학생) 누구나 가능하며 국민신문고 공모 제안을 통해 응모하거나, 군 홈페이지에서 제안서를 내려받아 이메일, 우편, 방문 등을 통해 서천군청 자치행정과로 7월 29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군은 제안의 실시가능성, 창의성, 효율성 등을 심사하여 △금상(1명) 150만원 △은상(1명) 100만원 △동상(2명) 각 50만원 △장려상(3명) 각 30만원 △노력상(10명) 각 지역상품권 5만원의 시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노박래 군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제안된 우수 아이디어는 군정에 적극 반영하여 군민이 확실히 체감할 수 있는 혁신성과를 이끌어 내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임종복 기자 pr0054@hanmail.net
임종복 기자 입니다.
임종복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