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환 도지사 당선인 보은 방문

보은
김영환 도지사 당선인 보은 방문
'군민이 행복한 도시형 농촌 보은'
  • 입력 : 2022. 06.30(목) 19:00
  • 이기국 기자
충북
충북
청주
충주
제천
음성
진천
증평
괴산
단양
보은
옥천
영동
최재형 당선인과 김영환 도지사 당선인, 박경숙 도의원 당선인이 군 주요사업에 대해 설명을 듣고 있다.(사진제공 보은군)
[보은/CTN]이기국 기자 = 보은군수직 인수위원회(위원장 김수백)은 지난 29일 김영환 충북지사 당선인이 보은군을 방문해 주요 사업장을 둘러보고 현장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재형 보은군수 당선인과 김영환 충북지사 당선인 등이 속리산 비룡저주지를 방문해 비룡호수 관광단지 조성사업에 대한 군 담당부서의 계획을 설명들었고, 이어 대청호 관광레저단지 예정지를 차례로 방문해 군 주요현안 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최재형 보은군수 당선인은 "민선8기 첫걸음을 떼는 충청북도와 보은군이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보다 강화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살펴 달라"고 말했다.

김영환 충북지사 당선인은 "보은군의 현안사업이 해결되도록 많은 관심을 가지고 도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민선 8기 군정 비전을 '군민이 행복한 도시형 농촌 보은'으로 문화, 관광, 안전, 복지, 스포츠 등의 생활편의 인프라와 정주 여건을 도시 수준 이상으로 만들어 3만 2천 모든 군민이 행복하고 인구감소 위기를 극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겠다는 최재형 당선인의 민선 8기 군정 운영 방향을 담았다.




이기국 기자 leegikook@hanmail.net
연당 이기국 기자 입니다.
이기국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