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박상모 보령시의회 의장

신년사
[신년사]박상모 보령시의회 의장
  • 입력 : 2023. 01.02(월) 12:40
  • 임종복 기자
오피니언
기고
칼럼
사설
인사
종교
동정
신년사
송년사
안창현의 칼럼
발행인 칼럼
CTN논단
만물창고
가재산의 삶의 이야기
리채윤의 실천하라, 정주영처럼
문영숙의 꼭 알아야 할 항일독립운동가 최재형
CTN문학관
김영희 교육에세이
박순신의 사진여행
주대호의 물고기 사육정보
미디어 포차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대단히 반갑습니다.


희망찬 2023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이 뜻하신 대로 이루어지길 소망합니다.


아울러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시의회에 보내주신 깊은 애정과 뜨거운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시의원 모두는 새로운 한 해에도 보령 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약속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3년 검은토끼의 해를 맞이하여 시의원 모두는 포용과 인정을 바탕으로 차분하게 시민의 작은 소리도 귀담아듣고, 집행부의 주요 정책과 사업들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견제자의 역할을 충실히 하여 보령 발전과 시민의 복리가 증진될 수 있도록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지난 2022년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통해 선출된 의원들이 제9대 보령시의회 전반기 의정활동을 시작한 해였습니다.



우리 시의원은 지역 현안을 시민 여러분의 편에 서서 해결하기 위해 힘을 기울였으며, 현장에서 문제에 대한 답을 찾고 시민의 목소리를 의정에 반영하고자 최선을 다해 뛰었습니다.




2023년에도 시민 여러분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아 의정에 반영하고 시정에 대한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등 만세보령을 이끌어 가는 구심체가 되도록 의정역량을 집중할 것이며, 저를 비롯한 시의원 모두는 초심을 다시 한번 다지며 올 한해 혼신의 힘을 다해 더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칠 각오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활발하고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께서 따뜻한 격려와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번 계묘년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과 사업장, 그리고 직장에 건승과 행복이 늘 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임종복 기자 pr0054@hanmail.net
임종복 기자 입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방송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임종복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