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동구, 고향사랑기부제 제2호 고액 기부자 탄생

동구
대전 동구, 고향사랑기부제 제2호 고액 기부자 탄생

(사)대한가수협회 대전광역시지회
  • 입력 : 2023. 05.11(목) 16:17
  • 정민준 기자
대전
대전
동구
중구
서구
유성
대덕
▲동구, 고향사랑기부제 제2호 고액 기부자 탄생(사)대한가수협회 대전광역시지회
[대전/CTN]정민준 기자ㅣ동구(구청장 박희조)는 지난 9일 (사)대한가수협회 대전광역시지회 정철 지회장 및 회원 일동이 “동구의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써달라”며 고향사랑기부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대한가수협회 정철 대전시지회장은 “대전 서구, 중구에 이어 동구 고향사랑기부제에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안착해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사)대한가수협회 대전시지회의 동구 고향사랑기부제 동행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이를 계기로 앞으로 많은 분들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여 대전 동구 르네상스 시대의 발전을 가져오는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1월 1일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거주지 외 지방자치단체에 일정액(500만 원 이내)을 기부하면 세액공제 및 기부금의 30% 이내의 답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제도이다.

대전 동구에서는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델라웨어, 샤인머스켓, 고추장, 원목수제우드펜, 우드샤프, 고예품, 기름세트, 선식세트, 샴푸, 헤어팩, 전통주, 밀키트, 커피부엉이세트, 커피화분 다육이키트가 제공된다.
정민준 기자 jil3679@hanmail.net
정민준 기자 입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방송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정민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