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문진석, 경청회 형식의 의정보고회 진행

정치
국회의원 문진석, 경청회 형식의 의정보고회 진행
- 한 분이라도 더 많은 주민들을 만나 소통하기 위해 각 읍면동별로 순회 주민 의견 경청
- 약 한 달간, 총 13회에 걸쳐 의정활동에 대한 설명과 주민 간담회 진행
  • 입력 : 2023. 08.18(금) 22:18
  • 강현수 기자
정치
정치
4·15총선
문진석 더불어민주당 천안시갑 국회의원
[정치/CTN]강현수 기자 = 더불어민주당 문진석 의원(충남 천안시갑)은 오는 8월 21일부터 약 한달간 지역구 각 읍면동을 순회하며 의정보고와 함께 주민 의견을 듣는 경청회 형식의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청회(의정보고회)는 장소와 날짜를 특정해 대규모로 진행하는 기존 의정보고회 방식에서 벗어나 각 읍면동으로 찾아가 더 많은 주민들과 가까이에서 만나 의정 활동을 설명드리고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문 의원은 지역의 숙원사업이었던 천안역 증개축 및 그린스타트업타운 등의 역세권 개발, 남산·봉명·오룡지구 도시재생 사업, 동부6개면 지원사업 등 주요 사업 성과를 비롯하여 교통인프라 확충, 자연재해위험 정비 등 지역 발전과 환경 개선을 위한 국비확보 내역, 주요 의정 활동 등 지난 3년간의 성과와 의정활동에 대해 상세히 보고할 예정이다.

문진석 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해 처음 개최되는 의정보고회를 통해 어려운 시기를 딛고 일어선 주민들에게 먼저 다가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며 “단순히 의정활동만 보고하는 것이 아닌 주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소통하는 데 중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국회의원 문진석의 경청회(의정보고회)는 8월 21일(월) 천안 동남구 동면(동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첫 회가 개최되는 것을 시작으로 9월 중순까지 총 13회에 걸쳐 각 읍면동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현수 기자 visso8478@naver.com 강현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