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청공무원노동조합, ‘2024 천안시청가족 한마음축제’ 열어

천안
천안시청공무원노동조합, ‘2024 천안시청가족 한마음축제’ 열어
- 조합원 및 가족 800여명 참석, 소통과 힐링으로 성료
  • 입력 : 2024. 04.21(일) 23:17
  • 강현수 기자
충남
충남
천안
공주
보령
아산
서산
논산
계룡
당진
금산
부여
서천
청양
홍성
예산
태안
천안시청공무원노동조합 이영준 위원장, 박상돈 천안시장이 20일 열린 ‘2024 천안시청가족 한마음축제’에 참석했다.
[천안/CTN]강현수 기자 = 천안시청공무원노동조합은 20일 천안시청 버들광장에서 조합원과 가족 800여명과 함께 ‘2024 천안시청가족 한마음축제’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돈 천안시장을 비롯해 천안시의회 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마음축제는 개인별 즐길 수 있는 10종의 미션게임, 직원 상호 간 화합을 다질 수 있는 대형 젠가, 단체바운스 등 5종의 단체게임과 조합원 자녀들을 위한 에어바운스를 운영해 조합원들이 업무 스트레스를 풀고 소통하며 즐기는 화합의 시간이 되도록 준비했다.

이영준 천안시청공무원노조위원장은 “정원이 동결된 상태에서 늘어나는 업무로 고생하는 조합원들이 업무에서 벗어나 행복한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며 “매월 노사 대표의 소통을 기반으로 노사 관계를 더 발전시켜 조합원이 삶이 가치있게, 일터를 유쾌하게 만들겠다”고 말했다.
강현수 기자 visso8478@naver.com
"사람은 생각한 대로의 삶을 산다"
생각이 바뀌면 언어가 바뀌고 언어가 바뀌면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습관이 바뀌고 습관이 바뀌면 인격이 바뀌고 인격이 바뀌면 운명이 바뀐다. [윌리엄 제임스]
올바른 생각으로 확실하고 진실된 뉴스를 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천안뉴스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CTN 천안취재본부
강현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