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성정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 ‘세렌디피티’, 수제 빵 지역사회 기부

천안
천안시성정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 ‘세렌디피티’, 수제 빵 지역사회 기부
- 충청남도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 ‘청소년 지역사회 변화 프로젝트 활동’ 선정
  • 입력 : 2024. 05.20(월) 10:05
  • 강현수 기자
충남
충남
천안
공주
보령
아산
서산
논산
계룡
당진
금산
부여
서천
청양
홍성
예산
태안
천안시성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동아리 ‘세렌디피티’가 지난 18일 직접 만든 수제 빵을 지역사회에 기부했다.
[천안/CTN]강현수 기자 = 천안시청소년재단 천안시성정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8일 청소년 동아리 ‘세렌디피티’가 만든 수제 빵을 지역사회에 기부했다고 밝혔다.

문화의집은 충청남도여성가족청소년사회서비스원의 공모사업 ‘청소년 지역사회 변화 프로젝트 활동’에 선정돼 청소년 베이킹 동아리 ‘세렌디피티’의 재능기부로 지역사회에 수제 빵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세렌디피티 청소년들은 직접 구매한 재료로 빵을 만들고, 성정동 소재 지역 아동센터 빵을 기부했다.

천안시성정청소년문화의집 프로그램 및 시설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화의집 누리집(staryouth.co.kr) 및 전화(041-592-8001)로 문의하면 된다.

한상경 대표이사는 “청소년의 재능기부로 지역사회에 행복이 가득하길 바라며 청소년들의 선행이 꾸준히 이어지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강현수 기자 visso8478@naver.com
"사람은 생각한 대로의 삶을 산다"
생각이 바뀌면 언어가 바뀌고 언어가 바뀌면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습관이 바뀌고 습관이 바뀌면 인격이 바뀌고 인격이 바뀌면 운명이 바뀐다. [윌리엄 제임스]
올바른 생각으로 확실하고 진실된 뉴스를 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html 링크 걸기
CTN 네이버 블로그 CTN 천안뉴스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CTN 천안취재본부
강현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