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통통혁신 미래비전단, 정책 혁신 연구 강화한다

천안
천안시 통통혁신 미래비전단, 정책 혁신 연구 강화한다
- 충남연구원의 분야별 전문가를 실무직원과 매칭하고 깊이있는 정책연구 지원컨설팅 시행

  • 입력 : 2022. 06.30(목) 10:07
  • 김태연 기자
충남
충남
천안
공주
보령
아산
서산
논산
계룡
당진
금산
부여
서천
청양
홍성
예산
태안
천안시 통통혁신 미래비전단이 지난 2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정책 연구를 위한 맞춤형 컨설팅을 실시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천안/CTN]김태연 기자 = 천안시는 지난 2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8급 이하 다양한 직렬의 실무직원 26명으로 구성된 통통혁신 미래비전단의 정책연구 활동의 전문성과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맞춤형 컨설팅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컨설팅은 미래비전단의 연구 과제별로 충남연구원에서 재직 중인 분야별 전문가를 매칭시킨 가운데 연구과제 적합성, 효과적인 연구수행 및 성과도출 방법 등을 지원했고 최종 연구 성과물이 도출될 때까지 지속적인 피드백을 실시할 예정이다.

통통혁신 미래비전단은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인 정책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해 깊이 있는 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며, 다가올 연말에는 최종 연구결과 발표회를 통해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시정에 접목할 계획이다.

박상돈 시장은 "시민들이 코로나 충격이 가시기도 전에 유가 및 원자재 가격상승 등 급격한 물가상승으로 또다시 어려운 상황에 놓여있다"며 "가뭄에 단비와 같은 정책과 아이디어로 시민들을 기쁘게 해드릴 수 있도록 각자가 가진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연 기자 cks7089@naver.com
김태연 기자 입니다.
김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