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일포유' 앱 내려받고 선물도 받고 일자리 정보도 받자!

경남
'경남일포유' 앱 내려받고 선물도 받고 일자리 정보도 받자!
- 2일부터 앱 다운로드 이벤트, 150명 추첨해 경품 지급
- 간편한 앱으로 내게 맞는 일자리 정책과 구인 정보를 한눈에
- 부산·울산 일포유 바로가기 연동해 부울경 전체 정보 공유 가능
  • 입력 : 2022. 05.01(일) 23:01
  • 김태훈 기자
경남
경남도
창원시
김해시
양산시
밀양시
사천시
진주시
통영시
거제시
함안군
창녕군
의령군
합천군
산청군
하동군
거창군
함양군
남해군
경남일포유 앱다운로드 이벤트 포스터
[경남/CTN]김태훈 기자 = 경상남도(도지사 권한대행 하병필)는 작년 10월 구축 완료한 '경남일포유' 앱 사용의 활성화를 위해 오는 5월 2일부터 6월 5일까지 앱(APP)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앱을 내려받은 후 네이버 폼에 인증사진을 등록하면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응모자 150명에게 '경남사랑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경남일포유'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간편하게 일자리 지원사업과 일자리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일자리 정보 플랫폼이다. 

기업·구직자·재직자·소상공인·경력단절여성 등 대상에 맞는 정보들을 맞춤형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울산일포유', '부산일포유'와의 앱 연동을 통해 행정구역의 경계를 넘어 밀접한 생활권을 형성하고 있는 부울경 전체가 공유할 수 있는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올해 청년 구직자들을 위한 공모전 및 대외활동을 모아둔 '스펙포유', 스터디룸 및 소통공간이 모여있는 '지역별 공간 착기' 채널이 추가됐으며, 매일 새로운 정보가 갱신되고 있다.
                          
김창덕 경남도 일자리경제과장은 "경남일포유를 통해 원하는 일자리 정보를 편하게 앱으로 확인해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부·울·경 전체가 공유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함께 지역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김태훈 기자 edios2@naver.com
김태훈 기자 입니다.
김태훈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