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배 후보, '행복 공약' 발표

4.15총선
이종배 후보, '행복 공약' 발표
- 이 후보, '경찰·소방공무원 위험근무수당 대폭 인상', '참전명예수당 대폭 인상 및 보훈회관 조기 건립', '영구임대주택 일반관리비 지원', '반려동물 진료비 세제혜택 마련', '군사시설보호구역 축소', '댐 주변지역 지원사업비 대폭 인상' 등 '행복 공약' 발표
- 이 후보, "우리가 예우하고 챙겨야 하는 분들, 지원확대가 필요한 부분들을 놓치지 않고 세심히 챙기겠다"고 밝혀...
  • 입력 : 2020. 04.09(목) 18:13
  • 박철우 기자
정치
정치
4·15총선
미래통합당 (충주시) 이종배 국회의원 후보
[충주/CTN] 박철우 기자 = 미래통합당 이종배 후보는 9일, 충주 시민을 비롯한 국민들을 위한 '행복 공약' 을 발표했다.

이 후보는 먼저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경찰·소방공무원들의 위험수당을 월 6만원에서 20만원으로 대폭 인상하겠다." 고 약속했다. 또한 이 후보는 "참전명예수당도 현행 32만원에서 50만원 이상으로 올리고, 보훈회관을 조기 건립하겠다."고 밝혔다.

그뿐 아니라, 이 후보는 '영구임대주택의 일반관리비를 지원' 하고 '반려동물 진료비 세제혜택을 마련' 하겠다고 했다. 게다가 '군사시설보호구역을 축소'하고, '댐 주변지역 지원사업비를 대폭 인상' 하겠다고 덧붙였다.

그 외에도 이 후보는 △ 여성·아동 안전을 위한 범죄 예방 종합시스템 구축 △ 녹색환경지원센터 신설 △ 미세먼지 취약 학교·어린이집·유치원에 공기청정기 추가 설치 및 미세먼지 차단망 설치 지원 △ 수소버스 등 보급 확대 및 수소충전소 추가 설치 등을 공약했다.

이종배 후보는 "우리가 예우하고 챙겨야 하는 분들, 지원확대가 필요한 부분들을 놓치지 않고 세심히 챙기겠다."고 역설했다.


박철우 기자 pro861@hanmail.net
박철우 기자 입니다.
박철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