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울산시민 여러분, '구명조끼' 들고 물놀이 가세요

울산
[울산]울산시민 여러분, '구명조끼' 들고 물놀이 가세요
- 7월 11일~9월 1일, 구명조끼 무료 대여 서비스 운영
  • 입력 : 2024. 07.10(수) 16:14
  • 가금현 기자
영남권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울산광역시
[울산/CTN]가금현 기자 = 울산 중부소방서는 7월 11일부터 9월 1일까지 119안전센터(유곡, 성남, 병영, 태화)에서 무료로 구명조끼를 대여해 주는'119입고퐁당 구명조끼 무료 대여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구명조끼 대여 서비스는 올해 5회째를 맞고 있으며 울산시민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구명조끼는 유아부터 소아, 청소년, 성인까지 4가지 크기이며, 1인당 최대 4개까지 5일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구명조끼 대여는 중부소방서 누리집(fire.ulsan.go.kr/page/ibgopongdang/ibgopongdangGuide.do)에서 대여예약을 한 후 지정된 119안전센터(유곡, 성남, 병영, 태화)로 직접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중부소방서 관계자는"바다 물놀이는 구명조끼 착용이 필수이며 강이나 계곡의 경우도 잦은 비로 수심이 깊어지고 물살이 센 경우가 많다"며 "물놀이를 떠나는 울산시민들께서는 구명조끼를 꼭 챙기셔서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지난해의 경우 7월에서 9월까지 3달 동안 총 720벌이 대여되는 등 울산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가금현 기자 ggh7000@hanmail.net
가금현 기자 입니다.
긍정적인 사고로 의리를 지키며 살고싶다.
술은 웃음소리가 밖에까지 들리도록 마셔라!
내가 그자리에 있다고

CTN·교육타임즈·충청탑뉴스·CTN방송 발행인
CTN신문사 블로그 CTN 네이버 블로그 CTN 방송 CTN 페이스북 CTN 트위터
가금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오늘의 인기기사